윈도우7 정품인증 cmd 없애기 하는법

    윈도우7 정품인증 cmd 없애기 하는법을 순차적으로 알아봅니다. 본 포스팅을 정독하나면 kms 없이도 cmd 명령어를 이용하여 Windows7 정품인증을 해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구버전 운영체제인 만큼 모든 지원이 종료가 되었지만 충실한 기능과 예쁜 디자인, 그리고 빠른 속도 뛰어난 안정성과 호환성까지 무엇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명작으로 손 꼽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 역시도 서브컴에 윈도우7을 깔고 사용하고 있는데 몇일 전 재설치 후 임시로 쓸 수 있는 cmd 정품인증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윈도우7 cmd 정품인증 활용법

    앞서 언급한 것처럼 윈도우7은 더이상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5명중 1명은 해당 버전을 사용중이기 때문에 보안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게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뛰어난 호한성과 안정성, 익숙한 인터페이스 원인도 있겠지만 비용적인 문제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선뜻 업그레이드 하지 못하는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웹서핑 또는 다운로드 받을 때만 더 조심하고 주의한다면 해당 버전을 계속 사용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합니다. 어쨌든 급한대로 임시로 인증 받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md 정품인증 순서

    1. 미인증된 제품은 화면 좌측 하단에 "이 Windows는 정품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화면 좌측 하단 윈도우 아이콘을 눌러 검색창을 활성화 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실행을 검색 하고 실행하면 됩니다.

     

     

    2. 실행 창이 열리면 위와 같이 cmd 입력 후 엔터키를 눌러 줍니다.

     

     

    3. 명령 프롬프트(CMD) 창이 열리면 slmgr -rearm을 입력 후 엔터키를 한 번 누르면 됩니다.

     

     

    4. 명령이 정상적으로 입력 됐다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재부팅 전에 아래 단계를 추가로 진행 후 다시 시작해주시길 바랍니다.

     

     

    5.명령입력란에 slmgr -xpr을 입력하면 남은 유효 인증기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위와 같이 영구적으로 인증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영구인증을 위해선 별도의 방법이 있는데 이는 다음에 다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6.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켜면 처음과 달리 화면 하단에 미인증 메시지가 사라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모든 인증은 완료된 것입니다.

     

     

    에필로그

    제목과 내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오늘 알려드린 방법 임시방편 입니다. 컴퓨터당 최대 3회까지 인증이 가능하며, 인증기간은 랜덤인데(?) 대부분 최소 1개월(30일)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며, 약 3개월(90일) 정도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방법이 불편하다면 별도 프로그램(KMS)를 이용하여 영구인증 받는 방법도 있는데 이는 다음 포스팅에서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임시방편으로 급하게 필요로 할 때 오늘 알아본 방법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