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


다사다난 했던 2020년도 이제 몇 일 남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는 좋은 일보단 힘들었던 일들이 더 기억에 남아서 하루 빨리 새해가 밝길 기다리는 1인입니다. 그래도 한 해가 끝나고 나이를 한 살 더 먹는다고 생각하니 내심 아쉬운 마음도 드는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지나간 시간에 미련을 두기보단 다가오는 새해에 더 큰 기대와 희망을 갖고자 새로운 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 아이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텐바이텐 다이어리 2021 추천



오늘 리뷰할 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은 간결함에서 오는 편안함이 느껴지는 매우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에 이든디자인 심플 다이어리로 무심한듯 세련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서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력을 가진 제품입니다. 일상을 기록하고 다가오는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구성으로만 이루어진 다이어리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성분은 물론 남성분들도 사용하기 좋은 심플함이 인상적인 다이어리입니다. 




저는 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 퓨어크림 색상을 선택했는데 이외에도 심해, 웜그레이, 머스타드, 나일블루, 딥퍼플 등굉장히 다양한 컬러의 다이어리가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결하고 깔금하게 올려진 입체적인 금박가공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질감의 엄성된 커버 원단은 다이어리의 퀄리티를 배가시켜 줬답니다. 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은 감각적인 컬러와 소재는 사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켜 줬으며 동시에 포인트가 되는 고무밴드와 가늠줄은 시선을 사로 잡기 충분했습니다.




장인들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 펼침이 부드럽고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양장제본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은 그 덕분에 외관은 물론 안에 들어간 속지 역시 굉장히 실용적이고 깔끔하고 높은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한 장, 한 장을 넘길 때마다 종이가 뜯어 지거나 움직이지 않고 단단히 고정된 상태로필기를 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런 사용감을 선사했습니다.



속지는 Yearly Plan이 첨부되어 있어서 각종 기념일, 주요일정 등을 보기 쉽고 간단하게 정리하고 좋으며 특별한 이벤트를 잊지 않고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줘요. Weekly Plan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레이아웃에 주간기록을 꼼꼼하게 정리할 수 있어 한 주를 준비하고 마무리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답니다.




그 외에 가로줄노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양식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기록도 가능했습니다.재질 종이, 합성피혁, 고무밴드 / 크기 93x150mm / 재본 양장재본 / 매수 88매(176P) / 년도형다가오는 2021년을 미리 준비하는 마음으로 작지만 강한 내구성과 고퀄리티의 다이어를 찾는 분들께 이든디자인 심플 다이어리를 추천합니다. 




에필로그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한 군데 넣고 사용하기 보다는 가방에 넣어 다니며 순간, 순간을 기록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은다이어리라 생각합니다. 가까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실물을 체험할 수 있으니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어리 2021 추천 텐바이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