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LG레이빔


여러분들은 훗날 내 집이 생기면 이것만은 꼭 하고 말리라 생각해둔게 있습니까? 필자는 개인적으로 제 집이 생기면 작은 방에 빵빵한 앰프와 빔프로젝트로 홈시네마를 갖는게 꿈입니다. 물론 작은 제 꿈을 이루려면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벌어야겠지만 아쉬운대로 지금 한 번 그 기분을 느껴보려 구매 하게된 가정용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LG레이빔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LG 레이빔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LG레이빔은 LG U+에서 OEM 방식으로 제조한 상품이라 어느정도 믿을만 합니다. 빔프로젝터 같은 경우에는 문제 발생시 자가수리가 어렵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상품패키지를 개봉하면 안에는본체와 사용설명서, 안내문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는 품질보증서의 역할도 하므로 절대 버리지 말고 보관해줍니다.



제목 그대로 가정용 미니빔 프로젝터로 크기가 매우 작고 휴대하기 용이합니다. 비교샷을 못 찍었지만 대략 일반적인 명함의 2/3 크기라고 보면됩니다. 다음 주말에는 야외에서 원터치텐트 치고 미니빔으로 영화보면서 분위기 한 번 잡아 봐야겠습니다. 벌써 설레입니다. 본 기기의 영상재생 방법은 DLP 방식을 사용합니다. DLP 방식이란 DMD라는 거울로된 미세한 칩을 사용해 영상을 투사하는 방식입니다. 




제품 후면부에는 충전을 위한 단자가 있는데 흔히 스마트폰 충전할 때 사용되는 'Micro USB' 가 사용됩니다. 완충시 가동시간은 대략 2시간 가량인데 영화 러닝타임이 2시간 이상일 경우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양측면에는 내장스피커가 있는데 여기서 가장 아쉬운 점이 나옵니다. 내장스피커 출력에 한계가 있기에 사운드는 기대에 조금 못 미칩니다. 다만,외장스피커와 무선연결이 가능하므로 빵빵한 사운드를 즐기려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해서 연결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연결 방법은 무선연결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이용하여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은 연결이 안되는것 같고 노트북은 윈도우8 이상부터 연결됩니다. 방 안을 어둡게한 후 실제로 빔을 이용하여 영상을 재생해 봤습니다. 아시다시피 빔은 주위가 어두워야 선명히 잘 보입니다. 저는 낮에 사용할땐 암막 블라인드를 내리고 컴컴한 상태에서 시청합니다.




상단에는 제품을 가동하는 전원버튼과선명도를 조절하는 포커스버튼이 있습니다.선명도를 조절하는 버튼이 있어서 작동하기 편리합니다. 전원 버튼을 3초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또한,빔 프로젝터를 거치하고 포커스 버튼을 이용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보이는 정도로 조절하면 선명하게 감상할수 있습니다.



상품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빔 프로젝터 홀더로 삼각대 거치시 안정적으로 거치 할 수 있습니다. 활용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방 안에서 간단히 사용하는 편이라 굳이 커다란 삼각대보다는 사진에서처럼 작은 고릴라 삼각대를 이용했습니다. 홀더에 빔 프로젝터를 고정한 뒤 삼각대와 홀더를 결합하면 완성됩니다. 이정도 가격과 구성이면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LG레이빔 추천할만 하지 않습니까?



조립 후 전원 버튼을 눌러 영상을 쏘아봤습니다. 처음엔 사용법을 몰라 전원 켜다가 눈뽕을 맞았는데 여러분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의자 등판에다가 삼각대를 고정한 후 벽에다가 빔을 쐈습니다. 드디어 로망인 누워서 빔으로 영화 보기가 가능해졌습니다.




에필로그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LG레이빔은 가성비도 좋고 무겁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화질도 나름대로 좋기 때문에 가정에서 쓰기 좋다고 봅니다. 참고로 동급대비 50안시 루멘, 16:9 화면비로 성능이 우수하고 선명하게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미니 빔프로젝터 추천 LG레이빔을 이용하여 이번 주말에 누워서 영화 한 편 보시는건 어떨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