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사이트


오늘은 애플 에어팟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사이트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굳이 번거롭게 매장에 방문할 필요는 없으며, 웹사이트에 가서 따로 정품등록을 하면 끝입니다. 물론 애플 매장이 아닌 다른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분들도 해당합니다. 물론 가품이 아니어야 가능하겠죠? 아래 방법대로 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익스플로러는 튕기고 불편하여 웨일 또는 크롬으로 정품등록을 했습니다. 기존에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로그인 후 아래 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사이트 링크를 따라 가면 어렵지 않게 해낼 수 있습니다. 에어팟 시리얼 번호는 에어팟 케이스 안쪽에 있습니다. 만약 잘 보이지 않는다면 아이폰과 에어팟을 연결하여 확인하면 됩니다.




웹사이트 | 바로가기(↙)





정품등록이 필요한 이유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역시 가품 여부의 확인일 것입니다. 소셜커머스나 온라인 스토어서 유통되고 있는 수 많은 제품들 중 정품이 아닌게 섞여 있을 확률도 높습니다. 특히나 비슷하게 생긴 가품도 많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론 구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일반인이 알고 찾아내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역시 케이스에 있는 시리얼 넘버로 정품인증이 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만약 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사이트에서 정상적으로 등록이 된다면 진품이고 반대라면 가품이란 것입니다. 즉, 가장 중요편 진위 여부 구별 방법은 제대로 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사이트에서 등록이 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정품등록이 됐다면 이제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을 하여도 전화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정품 등록을 할 경우 3개월 동안 무상으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3개월 내에 문제가 생기는 제품이면 그건 품질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어쨌든, 정품등록을 마쳤다면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정품등록이 돼야만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선이어폰의 내구성은 그리 강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팟을 사용하다 고장이 나면 수리를 받아야 하는데 애플의 A/S 악명은(?) 익히 알고 있을리라 생각합니다. 정품등록을 해놨다면 12개월 이내에 무상으로 수리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후 반드시 등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무상수리가 안된다는 제한이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