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


몇일 전 유튜브 채널 [ 라떼월드 ] 에서 소개돼 관심 있게 보던 중 직접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 목표금액은 1만원으로 게임플레이 핵심은 라면이 끓는 소리가 날 때 재빨리 파와 달걀을 넣는 것입니다. 라면 맛에 따라 결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구성을 달리하고 빠르게 손 컨트로을 필요로 합니다.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이라 망정이지 실제로 손님이 빠르게 재촉한다면 정말 답이 없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아래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만큼 난이도는 어느정도 각오하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게임하기





에필로그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쥬니어네이버에 있던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을 기억하리라 생각합니다. 슈 관련 게임은 여러개가 있는데 특히나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이 가장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인들도 굉장히 오랜만에 플레이를 하고 싶다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랜만에 플레이를 하다 보니까 배가 고파집니다. 



왠지 야식 하나 만들어서 먹고 싶기도 하고 식욕을 돋구는 마성의 게임입니다. 먹방 뿐만아니라 게임도 먹느걸 보면 항상 배가 고픈것 같습니다.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방법은 플레이 전 금새 익힐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잘 설명하기 때문에 반드시 게임방법을 살펴본 후 플레이 하시길 권합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손님에게 맛잇는 라면을 대접하는 것인데 플레이가 어렵진 않지만 난이도가 상당합니다. 제한시간 안에 1만원을 채우면 성공이라 클리어 방법도 어렵지 않고 단순게임 같지만 악명 높은 게임으로 불리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흥겨운 음악이 반겨주는데 주전자 손잡이를 클릭한 상태에서 양은냄비 안을 클릭하면 물을 냄비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면하고 스프를 넣고 물을 끓이면 되는데 알맞게 익게 됐을 때쯤 끄시면 됩니다. 만약 냄비가 타면 요리가 불가능하니 태우면 안됩니다. 음식이 있어도 너무 오래 있으면 냄비가 타버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 내 손님은 현실에선 맛이 있어도 없어도 식당에서 정한 값을 내는데 여기는 사람들이 자기 입맛에 따라 돈을 냅니다. 그릇당 최대 1천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에 따라 적게 받는 일이 생기니 난감합니다. 



시간은 분홍색 바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한 번에 한그릇씩 하기엔 시간이 쫓기기 때문에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한 번에 2~4개를 끓여야 시간적 여유가 있습니다.  이 게임이 저만 어려운게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지인들 역시 꽤 어렵다고 혀를 내두릅니다. 아무래도 빠른 컨트롤과 운도 따라야 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플레이 하기엔 다소 어렵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어쨌든 시간이 남을 때 심심풀이로 한 번씩 슈의 라면집 가게운영 게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