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여전히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게임은 바로 롤(LOL)이라고 생각합니다. League of Legend의 약자인 LOL(이하 롤)은은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가장 고민스러운 것이 바로 닉네임 정하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여러 유저들과 대전을 하다 보니 나를 대표 할 수 있는 멋지고 인상적인 닉네임을 원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워낙 출시된지 꽤 오래된 게임이라 고인물도 많고 인기 있는 닉네임은 모두 사용불가라고 보면 됩니다. 또한 중복닉도 안되기 때문에 남이 먼저 선점한 것을 본인이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몇몇의 유저는 사용하지 않음에두 불구하고 새 아이디를 만들어서 닉네임을 선정 하는 낙장닉도 상당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경우 딱 한가지 방법 밖에 없는데 바로 낙장닉의 잔여기간을 확인한 뒤 해당 일자에 재빨리 뺏는 것입니다. 물론 소유자가 이 사실을 알고 있다면 사실상 시도해도 성공율이 희박하긴 합니다.




아래 롤 이름 검사기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찾고자 하는 닉네임을 공란에 입력 후 찾아 주세요.


닉네임 검색 전 해당 국가를 변경 할 수 있는데 당연히 우린 KR을 선택 하도록 합니다.


웹사이트 바로가기 [↙]



이어서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을 공란에 입력하여 검색을 해주세요.



역시 제가 원하는 닉네임은 인기가 없어서(!) 아직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뭐 누가 찾기나 할런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특급 레어닉인 '페이커'를 검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기존에 사용중인 닉네임이라 사용불가 입니다. 위 화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878일 이후에는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해당 일자까지 상대방의 계정이 비활성화 상태여야 합니다. 아래 캘린더에 추가 버튼을 눌러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로그인된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구글 캘린더에 알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다른 닉네임을 공란에 입력 후 아래 특수문자 추가를 눌러 보겠습니다. 참고로 특수문자는 영문자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위 표시한 항목들처럼 다양한 특수문자를 이용하여 비슷해 보이도록 닉네임을 몇 가지 추천해줍니다. 일단 보기엔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영문 레어닉의 경우 대안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안 막힌 곳이 궁금 하다면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