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안 막힌 곳 어디?

여전히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게임은 바로 롤(LOL)이라고 생각합니다. League of Legend의 약자인 LOL(이하 롤)은은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가장 고민스러운 것이 바로 닉네임 정하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여러 유저들과 대전을 하다 보니 나를 대표 할 수 있는 멋지고 인상적인 닉네임을 원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워낙 출시된지 꽤 오래된 게임이라 고인물도 많고 인기 있는 닉네임은 모두 사용불가라고 보면 됩니다.




아래 롤 이름 검사기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찾고자 하는 닉네임을 공란에 입력 후 찾아 주세요.



닉네임 검색 전 해당 국가를 변경 할 수 있는데 당연히 우린 KR을 선택 하도록 합니다.



이어서 자신이 원하는 닉네임을 공란에 입력하여 검색을 해주세요.


역시 제가 원하는 닉네임은 인기가 없어서(!) 아직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뭐 누가 찾기나 할런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특급 레어닉인 '페이커'를 검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기존에 사용중인 닉네임이라 사용불가 입니다. 위 화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878일 이후에는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해당 일자까지 상대방의 계정이 비활성화 상태여야 합니다. 아래 캘린더에 추가 버튼을 눌러 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로그인된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구글 캘린더에 알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다른 닉네임을 공란에 입력 후 아래 특수문자 추가를 눌러 보겠습니다. 참고로 특수문자는 영문자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위 표시한 항목들처럼 다양한 특수문자를 이용하여 비슷해 보이도록 닉네임을 몇 가지 추천해줍니다. 일단 보기엔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영문 레어닉의 경우 대안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안 막힌 곳이 궁금 하다면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웹사이트|바로가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




에필로그|함께 보면 좋은글

중복닉도 안되기 때문에 남이 먼저 선점한 것을 본인이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몇몇의 유저는 사용하지 않음에두 불구하고 새 아이디를 만들어서 닉네임을 선정 하는 낙장닉도 상당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경우 딱 한가지 방법 밖에 없는데 바로 낙장닉의 잔여기간을 확인한 뒤 해당 일자에 재빨리 뺏는 것입니다. 물론 소유자가 이 사실을 알고 있다면 사실상 시도해도 성공율이 희박하긴 합니다. 이상으로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